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운결한의원 분당점]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태극당
    카테고리 없음 2015. 6. 5. 00:04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 '태극당'
    서울 3대 빵집으로도 불리고, 무려 광복과 같은 해인 1945년에 문을 열었다고 해요^ ^

    위치는 동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여요!

     

     

     

     

     

     

     

     

     

     

     

    외관에서부터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보이구요-ㅎㅎ

    건물 자체가 굉장히 크고 1층만 태극당으로 사용하고 위에 다른 층들은 전부 비어있는거 같더라구요 ^ ^

     

     

     

     

     

     

     

    옛날사진이나 영화속에서만 보던 저 어항 ㅎㅎ

     

     

     

     

     

     

    이 케익들도 옛날사진이나 영화속에서만 보던 그 케익이네요^ ^

    요즘은 찾아봐도 볼 수 없던 케익들인데 태극당엔 있네요-

     

     

     

     

     

     

     

     

     

     

     

     

     

     

     

     

    빵 종류는 굉장히 많구요-

    빵 종류나 포장지까지 전부 옛스러워요 ^ ^

    저맛에 가는거니깐요~

    사진 찍지 못한 빵들도 많고 저는 평일 낮시간에 갔는데도 다 팔려서 비어있는 빵들이 많더라구요!

    역시 명불허전 태극당 이에요~ㅎㅎ

     

     

     

     

    한쪽 끝에 이렇게 먹고갈수있게 테이블이 많이 있구요 ^ ^

    저곳도 영화촬영 현장 마냥 옛스럽더라구요-

     

     

     

     

    계산하려고 카운타 에 와서 줄서있습니다ㅎㅎ

    저는 빵 여러가지 종류 골고루 샀어요^ ^

    유명하다는 팥빵부터 카스테라 등등! 부모님 드시라고 많이 사갔어요~

    맛은 엄지 척-!

     

     

     

     

    그유명한 모나카 아이스크림이에요~

    종류가 세가지인데 모나카가 가장 유명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제가 점심시간즈음 들려서 그런지 주변에 회사 다니시는것 같은 회사원들이 굉장히 많이 오시더라구요

    한 10명씩 3~4팀은 봤어요ㅎㅎ

    다같이 식사하시고 들리셔서 모나카 아이스크림 하나씩 사드시더라구요~

     

     

     

     

     

     

    생각보다 더 맛있었어요!

    안에 크림을 우유로 만든다고 하던데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10개 이상씩은 포장도 되는것 같더라구요^ ^

     

    다음에 장충동, 동대입구, 충무로 쪽 가신다면 태극당 들리셔서 한번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