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운결한의원 분당점] 우리집 옥상 작은 텃밭을 소개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6. 7. 19. 12:06

     

     

     

     

     

    안녕하세요 고운결한의원 분당점 입니다^^

     

    오늘은 저희집 옥상에 있는 작은 텃밭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번년도 3월에 이사를 했는데요~

     

    꼭대기층은 복층으로 되서 작은 옥상이 같이 있는 집이예요ㅎㅎ

     

     

    엄마가 예전부터 상추도 키우고 고추도 키우고 하고싶어 하셨는데

     

    이번에 이사온 집은 옥상이 있어서 이것저것 키울수 있겠다면서

     

    추위가 조금 풀리고 4월쯤부터 하나씩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2층 방 한쪽으로 큰 창문이 있어요~

     

    이쪽으로 나가면 옥상입니다!

     

     

     

     

     

     

    아빠가 직접 만든 평상이에요!!!

     

    잘만들었죠?^^

     

    튼튼하고 아주 좋아요ㅎㅎ

     

    (강아지들이 자꾸 등장하네요>.<)

     

     

     

     

     

     

    짜쟌!!!!

     

    어때요?ㅎㅎ

     

    꽤 그럴사 하지 않나요?>.<

     

     

     

     

     

     

     

     

     

    요건 상추!!

     

    딱 봐도 누가 봐도 상추 입니다ㅎㅎ

     

    상추가 제일 잘 자라는거 같아요~

     

     

     

     

     

     

     

     

     

    고추도 엄청 잘 크죠?

     

    초록색고추도 있고 빨간색고추도 있네용ㅎㅎ

     

     

     

     

     

     

    이것은 쑥갓 입니다~~

     

     

     

     

     

     

     

    이건 가지인데

     

    가지가 열렸을때 사진이 없네요..

     

    엄청 크게 잘 자랐었는데 흑흑..(보여주지 못해 슬퍼요ㅠ_ㅠ)

     

    이미 따서 다 먹었어요ㅋㅋㅋㅋ

     

    이제는 예쁜 보라색꽃이 폈네요^^

     

     

     

     

     

     

     

     

     

    이건 쫌 웃기죠?ㅋㅋㅋ

     

    대파!!!

     

     

     

     

     

     

     

    한쪽으로는 이렇게 예쁜 꽃들도 있어요

     

    이름은 모르지만 꽃은 다 이쁜거 같아요!!

     

    이름이 중요한가요? 이쁘면 되죠~~ㅎㅎ

     

    이상 저희집 옥상에 작은 텃밭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또 새로운걸 심어서 다른 모습으로 돌아올께요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