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운결한의원 분당점] 정자동 맛집 어퍼이스트 (Upper East)
    카테고리 없음 2016. 8. 12. 11:41

     

     

     

    안녕하세요 고운결한의원 분당점 입니다 : )

     

     

    오늘은 제 인생 피자집을 소개해드릴께요~

     

    저희 고운결한의원 분당점 바로 앞에 정자동 카페거리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많은 맛집들중에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피자 맛집으로 유명한 어퍼이스트 (Upper East) 입니다

     

     

     

    예전에 블로그에서 보고 친구랑 갔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못먹었던 적이 있었는데

     

    그 이후에 저희 원장님과 가게되었는데 너무 너무 맛있더라구요

     

     

     

     

     

     

     

    위치는 카페거리쪽이랍니다~

     

    안에 공간이 넓은편이 아니고 협소한 편이여서 테이블이 10개 미만이에요^^

     

     

     

     

     

     

     

     

    (메뉴판 사진은 어퍼이스트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피자가 유명한 집인만큼 저엉말 맛있어요!

     

    어퍼이스트 루꼴라 피자, 페퍼로니 피자 이 두가지가 대표메뉴이자 인기메뉴더라구요~

     

     

     

    저는 페러로니 피자 정말 강추합니다 

     

    미국식 피자라서 약간 짭쪼름하고..

    "아 이게 페퍼로니구나~ 내가 그동안 먹은 페퍼로니 피자는 그냥 햄피자였구나" 싶었어요ㅎㅎ

     

     

    이날 같이간 친구랑 제가 둘다 워낙 잘먹는지라..

    둘이가서 저렇게 메뉴 3개 시켜서 먹었는데도 배가 안차더라구요

    둘다 다이어트 하고있는데 이날 식욕폭발 제대로 했어요ㅎㅎ

     

    다음번에 가서는 피자 라지사이즈와 파스타 그리고 포테이토 후라이에 토핑 얹어서 먹기로 했어요♡

     

     

     

     

     

     

     

     

     

    그리고 며칠 뒤, 다른 친구들과의 재방문 

     

    이번에는 어퍼이스트 루꼴라 피자를 시켰는데요-

    역시나 맛있습니다

     

    그치만 저의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페퍼로니 피자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ㅇ^

     

     

    요즘 친구들과 약속 잡을때 이거 먹으러 가자며~ㅎㅎ 만남의 장소를 매번 이곳으로 하고 있어요ㅎㅎ

     

    당분간 주 1회씩은 계속 가게 될것같아요♥

    운동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

     

    날씨가 이번주까지는 계속 폭염이라고 하네요 

     

    너무 더워서 기가 빨리고 축축 늘어지더라구요-

     

    다이어트도 좋지만 이럴때일수록 맛있는거 많이 먹고 적당한 운동도 하면서 더위를 이겨내자구요^ ^ ♪♬

     

    즐거운 금요일! 한주 마무리 잘 하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