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운결한의원 분당점] 송도 센트럴파크, 삼둥이의 흔적을 찾아서♪
    카테고리 없음 2015. 6. 6. 17: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도 다녀온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 ^

    국민아기 삼둥이! 대한민국만세! 모두 아실꺼라 생각해요☞☜

    인천 하면, 차이나타운 / 월미도 밖에 모르던 제가 삼둥이에 푹 빠지면서 매일 송도가고싶다고 노래를 불렀거든요-

     

    신도시이고 워낙 살기좋게 잘되있기로 유명해서 많은 기대를 가지고 다녀왔습니다!

     

     

     

     

     

    제 주변인들은 전부 알고있는 저의 삼둥이 사랑 ㅎㅎ

    지인들 사이에서 삼둥이 랜선맘으로 불린다죠~ ^_^

     

     

     

     

    달력도 3개나 샀구요~

     

     

     

    달력 총 3개인데, 1개는 영구보관용!! 1개는 탁상에 이쁘게 올려놨고~ 남은 1개는 잘라서 전부 벽에 붙였어요!ㅎㅎ

    처음에 부모님이 제방 들어오셔서 기겁하셨어요-ㅎㅎ

     

     

     

    직접 주문 제작한 대한민국만세 핸드폰 케이스!

     

     

     

    이 양말 사려고 양말트럭이며 양말가게 엄청 찾아다녔네요 ㅠㅠ

     

     

     

     

    은행에서 삼둥이 통장도 만들었구요~

     

     

     

     

     

     

    아주 어렵게 구한 ㅠㅠ 삼둥이 스티커들 까지! ㅎㅎㅎ

     

    이렇게나 삼둥이를 좋아합니다..(부끄)

     

     

     

     

     

    저희는 야탑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인천 가는 버스를 탔어요~

    가격은 1인 3700원 이고, 표끊는곳 가시면 '시외버스표 자동 발매기' 가 있어요~

    차는 15분 간격으로 계속 있고 자리는 랜덤이에요^ ^ 앉고싶은곳 앉으시면 됩니다~

    표 끊어서 타는 사람은 저희밖에 없고 다들 그냥 교통카드로 찍고 타시더라구요-

     

     

    야탑에서 인천까지는 딱 50분 걸렸구요, 인천고속터미널에서 나오면 바로 버스타는곳이 있어요-

    거기서 이 908번 버스 타면 종점즈음이 '송도센트럴파크' 에요~

    센트럴파크가 삼둥이 집이에요- 그리고 슈퍼맨에서도 나왔지만 삼둥이가 매일 가던 집앞 공원 이에요 ^ ^

     

     

     

    저희는 한정거장 더 지나쳐서 내렸어요ㅠㅠ

    송도센트럴파크역에서 내리면 바로 아파트 정문인데 한정거장 더 가서 내려서 조금 걸었어요-

    멀리서봐도 한눈에 보이는 센트럴파크!!

    직접 오다니.. 직접 보다니.. 막 괜히 감동적이였어요!ㅎㅎㅎ

    잘못내렸지만 센트럴파크가 확 눈에 띄어서 이것만 보면서 길 걸었어요-

     

     

     

     

    가는길에 이런 카페거리도 쭉- 있구요

     

     

     

     

    드디어 센트럴파크 ㅠㅠ♥

    아파트 단지 안에도 너무 잘해놨더라구요~

    역시 송도!

    하루종일 같이 온 짝궁한테 나중에 결혼하면 송도에서 살고싶다고 노래 불렀어요~ㅎㅎ

    서울, 분당, 죽전 이랑은 많이 달랐어요

    참 조용하고 자연과 어우러진 삶 이랄까요?ㅎㅎ

    단지 안에도 실컷 구경하고- 내내 삼둥이 우연히 만나지 않을까 기대했어요-

    저는 하루에도 몇번씩 삼둥이 실시간을 찾아보거든요~

    (인스타그램으로 검색하면 실시간으로 가장 빨리 올라옵니다^ ^)

    저번주에 오려다가 이번주가 촬영날이여서 촬영날에 맞춰 온거에요~

    혹시나 볼까 싶어서 기대하고-

     

     

    이제 센트럴파크 공원 으로 가볼께요!

    길만 건너면 바로에요^ ^

     

     

     

     

     

     

    여기는 그 유명한 '송도 한옥 호텔' 이에요 !

    공원 안에 있구요~

    엄청 크게 잘해놨더라구요-

    저런 한옥이 몇십채가 있어요 ^ ^

     

     

     

     

     

     

     

    너무 너무 잘해놨더라구요ㅠㅠ

    카약,카누 타는 사람들도 많았고- 저희처럼 놀러온 사람들도 많았어요!

    저희는 평일에 가서 그나마 여유롭게 사진찍고 둘러볼수 있었던거고 주말엔 사람이 어마어마 하다고 해요 ^ ^

    사실 송도센트럴파크 하면 야경 아니겠어용~!?

    한국이라는게 전혀 믿겨지지 않는다는 야경..!

    낮의 송도와 밤의 송도는 너무나 다르다고해요-

    낮에는 고요하고 한산한데 밤되면 엄청 화려해지고 해외같다고해요-

    저희는 야경까지 보고 오면 너무 늦을꺼같아서 야경은 보지 못했어요 ㅎㅎ

     

     

     

     

     

     

    삼둥이 짱팬이라면, 슈퍼맨 애청자라면 한눈에 알수있는 이곳!

    저는 이곳 보자마자 꺅 하고 소리질렀어요!

    가서 괜히 손으로 쓸어보고..ㅎㅎ

    슈퍼맨에서 션 나오던 화에 마라톤 끝내고 션네 아이들과 삼둥이가 여기서 놀았다죠^ ^

    저 알록달록 돌담길?에서 대한이랑 만세가 서로 손잡아준 너무 예뻤던 장면 기억나시나요-?

    옆에있는 해먹은 민국이가 누워서 자는척 했었죠^ ^

     

     

     

    이 신호등도 참 자주 나왔었죠-ㅎㅎ

     

     

     

     

    센트럴파크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장소에요-

    정말 외국같지않나요?

    너무 여유로워보여요~

     

     

     

    갈때는 인천터미널까지 지하철을 타고 갔어요!

    아까 올때 인천터미널에서 버스를 탔는데 지하철 타시고싶으시면 지하철역으로 가셔서 '송도 센트럴파크' 역에서 내리시면 되요-

    지하철, 버스 둘다 인천터미널까지 20분 정도 소요 되는것 같아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송도에서 맛있게 먹은 점심은 올리지 못했어요~ㅎㅎ

    저희는 저날 삼둥이를 보지 못했는데 저희가 분당에 도착 했을 시간즈음 (저녁 8시) 삼둥이가 송도에있는 마트에 촬영 갔다고 해요!

    그 촬영분이 이번주에 방송 되더라구요-

     

    저희는 좀 이른시간에 가서 햇빛때문에 많이 더웠어요ㅠㅠ

    이제 여름이니깐 느즈막하게 4시즈음 가셔서 이른 저녁 드시고 야경 보시고 오시면 좋을듯해요-

    당일치기로 다녀온거지만 새로운곳에 놀러가는건 늘 신나고 두근거리는거같아요 ^ ^

    송도 다녀온 바로 다음날 저는 차이나타운, 월미도 가려고 인천을 또 다녀왔어요-

    그 포스팅은 천천히 할께요^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모두 남은 주말 잘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