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운결한의원 분당점] 이태원 엘본더테이블, 최현석 쉐프 레스토랑
    카테고리 없음 2016. 2. 11. 16:28

     

     

     

    안녕하세요^ㅇ^

    설연휴 잘 보내셨나요~?ㅎㅎ

    이제 현실로 복귀입니다ㅠㅠ..

    우리 오늘부터 다시 힘내서 빠이띵 합시다!!

     

     

    오늘 포스팅은~

    1달전쯤 이태원에 최현석 쉐프님이 하시는 엘본 더 테이블 입니다^^

    예전부터 가고싶었는데 드디어 가봤습니다>.<

    몇일전에 차이나타운이란 영화를 봤는데 영화에서 여기가 잠깐 나왔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처음왔지만 뭔가 반갑고(?) 그렇더라구요ㅎㅎ

    사진 순서가 조금 뒤죽박죽일수도 있습니다..기억이 가물가물..ㅠㅠㆀ

     

     

     

     

     

     

     식전빵입니다~

    컵에 있는 과자가 치즈(?)라고 했는데

    아주 맛났습니다ㅎㅎ

     

     

    말린 토마토와 레몬 바질, 유자 드레싱으로 맛을 낸 부라타 치즈

    라고 합니다..ㅋㅋ

    이것도 되게 맛있었어요>.<

    식용꽃 너무 이쁘죠?!

    꽃은 뭐 특별한 맛은 없고 無맛ㅎㅎ

     

     

     

     해산물 라자냐(갑오징어, 새우, 관자)

    예쁘게 담아져 나와서 먹기전부터 맛있는 기분이예요ㅎㅎ

     

     

     

    베이컨&새우 로제 파스타

     

     

    립아이~

     

     

    안심스테이크~

     

     

    이건 스테이크와 같이 먹는

    다섯가지 소금입니다~~

    스푼이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캐러멜 바나나와 파바나 젤리를 넣은 코코넛 크림치즈 무스, 라즈베리 셔벗!

    이름이 참 깁니다ㅎㅎ

    사진 보니까 또 먹으러 가고싶어요ㅠㅠ!!